2020년 8월 12일(수) 표시된 기사는 로그인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소방서,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우승 목표 맹훈련
입력시간 : 2020. 07.23. 09:31


화순소방서(서장 김용호) 화순119안전센터는 지난달 23일 전라남도 소방기술경연대회 화재진압분야 최종 선발전에서 1위를 차지하여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 출전권을 획득한 바 있다.

따라서 9월 23일부터 24일 이틀간 소방청 주관으로 개최되는 제33회 전국소방기술경연대회를 앞두고 전국대회 우승을 목표로 장마철 무덥고 습한 날씨에도 강도 높은 맹훈련으로 구슬땀을 흘리며 체계적인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박철희 화순119안전센터장을 비롯한 5명의 출전선수들은 전라남도 대표라는 점에 자신들의 실력이 “전남소방 화재진압대원들의 기량으로 평가받는다는 것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전남소방의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줄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회를 전했다.

김용호 소방서장은 "이번 대회에 출전하기 위해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 해준 선수 및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마지막까지 안전에 유의하며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말했다.


화순군민신문 기자 hoahn01@hanmail.net        화순군민신문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기획특집] ② 산사태에 ‘천 조각’…
[포토뉴스] 화순 곳곳 물난리…'다들…
[포토뉴스] 침수된 주기장(駐機場)
동복댐 방류, 화순 동복 주민 대피……
군, 경로당 단계적 개방...무더위 쉼…
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원회, 수해 복…
신정훈 의원, '나주·화순 특교세 20…
병해충 방제, 이젠 드론으로...화순군…
화순고 시나브로팀, 화순농협조합장님…
신아HS 행복나눔봉사단, 선풍기 65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