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 전남본부 선풍기 300대 기부

탑뉴스
NH농협 전남본부 선풍기 300대 기부
- 농협 임직원들의 마음을 모아 산들바람을 보냅니다. -
  • 입력 : 2024. 06.04(화) 17:58
  • 정성연 기자
NH농협 전남본부 선풍기 기탁식. 구복규 화순군수(가운데), 정재헌 NH농협 전남본부장(오른쪽 3번째), 최우영 농협은행 화순군지부장(오른쪽 2번째), 차상훈 NH농협 전남본부 노조위원장(왼쪽 3번째), 오인성 농협은행 화순군부지부장(왼쪽 1번째)
[화순군민신문=정성연 기자] 화순군(군수 구복규)은 지난 31일 NH농협 전남본부(본부장 정재헌)에서 관내 취약계층의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선풍기 300대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지역 주민의 건강하고 시원한 여름나기를 위해 (사)우리농업지키기운동본부 전남지역본부가 주관하고, NH농협 전남본부가 후원했다.

NH농협 전남본부가 후원한 폭염 대비 산들바람 선풍기는 이양·청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취약계층 300세대에 전달했다.

NH농협 전남본부는 지난해에도 청풍면에 홍삼 600세트를 기부하여 어르신들의 건강한 겨울나기를 응원했다.

정재헌 본부장은 “NH농협 전남본부는 농촌과 도시를 잇는 매개체의 역할에 충실하고, 지역과 온기를 나누는 따뜻한 기관으로 늘 주민의 곁에 있다. 올해 여름은 작년에 비해 더욱더 폭염이 기승을 부린다는 예보가 있어 취약계층의 시원한 여름나기에 힘을 보태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화순군 관계자는 “기부를 실천하여 주신 NH농협 전남본부의 따뜻한 마음을 충분히 이해하고 받아들여 화순군의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여 소외되는 주민이 없도록, 모두가 행복하도록 적극 노력하겠다.”라며, “이러한 사례를 널리 전파하여 따뜻한 사회를 위한 기부문화 조성 확산에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정성연 기자 hoahn0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