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진의료재단이 2010년부터 무려 14년간 지속적으로 상반기와 하반기를 맞아 직원들을 위한 장학금 및 장학 증서를 수여하였으며, 이러한 장학금과 장학 증서는 직원들의 학업 및 자기계발에 대한 지원뿐만 아니라, 직원 자녀의 배움을 장려하는 목적으로 지급하는 것이지만 잘 키운 자식을 둔 부모로서 더한 기쁨과 자부심에 대한 장한 어버이상이라고 한다.
무진의료재단은 직원 복지 향상에 큰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직원들이 재단의 중요한 자산이며 가족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직원들의 행복과 만족은 조직의 성공과 긍정적인 분위기를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여, 직원들이 보다 행복하고 만족한 업무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러한 노력은 우리의 직원들이 직장에서의 애착과 충성을 높이며, 장기근속 직원들의 애사심을 더욱 증진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으며, 임직원들의 장한 어버이처럼 우리의 직원들을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그들과 함께 하고 있다고 밝혔다.
무진의료재단(김재택 이사장)은 " 입학 및 재학 중 인 자녀 및 임직원들에게 축하와 함께 그 동안 자녀를 위해 헌신한 부모의 마음을 격려와 치하 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직원들의 발전과 행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했다".
또한 신동숙 간호팀장이 2024년 5월 2일 화순군으로부터 화순군정발전유공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표창은 최근의 감염병 위기 상황에서 신속하고 효과적인 대응으로 지역사회의 안전과 책임감 있고 효율적인 업무를 수행하며, 환자들에게 필요한 보호와 돌봄을 제공 위해 앞장서 왔으며, 신동숙 팀장의 뛰어난 리더십과 동료들에게 보여준 신뢰와 인격, 그리고 지역사회 의 칭송에 대한 헌신적인 노력을 인정하는 것니다.
화순군은 화순현대요양병원 신동숙 팀장의 뛰어난 업적과 헌신에 대한 노고에 대한 화순군정발전유공 표창 수여로 감사를 표한다고 밝혔다.
정성연 기자 hoahn0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