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모집

탑뉴스
화순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추가 모집
11월 9일부터 15일까지 군청 방문을 통해 신청·접수 가능
  • 입력 : 2023. 10.27(금) 15:44
  • 정성연 기자
제2차 화순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 모집 포스터
[화순군민신문=정성연 기자] 화순군이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및 공급업체를 공개 모집한다.

화순군은 이번 모집을 통해 화순군만의 특색있는 답례품을 선정하여 기부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한다.

현재 화순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으로 ▲농·축산물(샤인머스캣, 복숭아, 쌀, 한우) ▲가공식품(불미나리인진 쑥즙, 참기름, 커피 드립백) ▲공산품(타월, 도자기) ▲관광 서비스(휴양림·고인돌 오토캠핑장 이용권, 어린이직업체험관 이용권) ▲기타(화순 팜 포인트, 화순사랑상품권, 주택화재 안전 꾸러미) 등 16개 품목이 공급되고 있다.

모집 대상은 화순군에 사업장을 두고 답례품으로 공급할 수 있는 품목을 안정적으로 생산·제조 및 배송할 수 있는 업체이다.

모집 품목은 ▲농·축·임·수산물 ▲가공식품 ▲공예(산)품 ▲관광 서비스 등으로 참가를 희망하는 공급업체는 최대 3개 품목을 신청할 수 있고, 동일 상품에 대해서는 가격대를 달리해 제안할 수 있다.

답례품 공개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청 누리집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신청·접수는 11월 9일부터 15일까지 신청 서류를 준비해 화순군청 자치행정과 고향 사랑팀에 하면 된다.

답례품 공급업체 선정은 화순군 답례품 선정위원회를 개최해 업체의 안정성, 우수성, 신뢰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최종 선정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답례품 추가를 통해 고향사랑기부제에 관심을 끌어 올릴 수 있도록 기부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히고, 지역 농가와 업체들의 판로를 확대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성연 기자 hoahn0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