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교육지원청,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교육
화순교육지원청,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학교폭력 예방 및 교통안전 캠페인 실시
다 함께 만들어요! 모두가 행복한 안전한 학교!!!
  • 입력 : 2022. 05.12(목) 11:02
  • 김규원 기자
[화순군민신문=김규원 기자]
화순교육지원청(교육장 이현희)은 12일 화순만연초등학교에서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학교폭력예방 및 교통안전, 생명존중 캠페인」을 실시했다.
“다 함께 만들어요. 모두가 행복한 안전한 학교”라는 슬로건 아래 실시된 이번 캠페인은 신학기에 자주 발생하는 각종 안전사고를 사전에 예방하고, 학교폭력 없는 건강한 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마련되었다.
화순교육지원청, 화순녹색어머니회, 화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또래상담학생 등 지역사회와 함께한 캠페인을 전개하였으며, 학생들을 위한 학교폭력 예방 리플릿 및 각종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표어를 등교하는 학생들과 학부모에게 제공하였다.
화순교육지원청 이현희 교육장은 “ 지역사회 유관기관과 연계한 교통안전 및 생명존중,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통하여 청소년들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을 돕고 우리 사회의 안전에 대한 의식 함양과 문화 조성에 늘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였다.
화순교육지원청은 매월 마지막주 목요일에 야간에는 지역사회 학생생활지원단 활동을 통한 아웃리치와 거리 홍보 캠페인을 실시할 계획으로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캠페인과 Wee센터를 통한 학생·학부모·교직원·지역민의 상담과 관계성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으로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 운영 지원에 만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규원 기자 hoahn0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