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화순군민께 알립니다.
그동안 저희 화순군민신문을 애용하고 사랑해 주신 독자와 군민 여러분께 먼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저희 (주)화순군민신문이 지역언론수호와 지역민의 알권리와 창출을 위해 사무실을 확장이전을 화순읍 교리(경찰서 4거리)에서 화순읍 훈리 38-18번지(쏭스부대찌개2층)에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하여 둥지를 틀었습니다.
화순군민신문은 화순과 화순군민들의 진정한 중심의 자리로 돌려놓는 신문으로서 타 신문사 및 매체에 매몰되지 않고 우리의 일상과 밀접한 지역에 천착하는 진정한 지역언론의 출현은 분권시대의 소명으로 여겨지며 강제구독으로 독자들을 괴롭히지 않고 화순군민신문을 보는 것 자체가 즐겁고 군민들의 자발적인 선택이 되었으면 합니다.
화순군민뉴스에서 화순 군민신문으로 개명하고 군민의 손과발이 되어 건전한 비판과 정보 전달을 목표로 군민의 성원과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언론사가 될 것을 약속 을 드리며 저희 (주) 화순군민신문 직원일동은 군민 여러분께 보다 알차고 신속한정보를 제공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에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지도와 편달을 부탁 드립니다.
또한 저희 (주)화순군민신문사는 화순군민께 약속드립니다. 첫째 강자에겐 엄정하고 약자에겐 힘이되는 신문이 되겠습니다. 둘째 보도가 잘못되었을 때 이를 인정하고 바로 잡겠습니다. 셋째 취재와 관현한 어떠한 향응이나 접대도 받지 않겠습니다. 넷째 시민들의 제보를 소중하고 책임 있게 다루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시민들의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신문을 만들겠습니다.
김중석 kjs79112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