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8월 10일(월) 표시된 기사는 로그인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화순군방범연합회, ‘사랑의 헌혈행사’ 연다
내달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화순읍 국민은행 사거리
입력시간 : 2020. 06.29. 10:51


화순군방범연합회는 내달 5일 화순읍 국민은행 사거리에서 사랑의 헌혈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방범연합회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헌혈인구의 급격한 감소로 적정혈액 보유량이 예년보다 크게 밑돌고 있는 상황이기에 연간계획에 의거하여 긴급하게 헌혈행사를 마련했다.

헌혈행사 뒤 헌혈증서는 화순보건소에 기부하거나 이를 필요로 하는 군민에게 전달하여 도움을 준다는 방침이다.

헌혈행사에는 방범대원, 방범가족 및 군민 등 350여명이 참여할 것으로 보인다.

화순군방범연합회 관계자는 “코로나 19로 부족한 혈액수급에 조금이나마 도움일 될 수 있게 헌혈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한 명의 헌혈이 세 명의 생명을 살릴 수 있다며 많은 군민들이 동참해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하고, “헌혈 시 체온 측정, 마스크 착용 등 위생 강화에 애쓰고 있으므로 안심하고 참여해주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방범연합회는 이날 사랑의 헌혈행사와 함께 코로나 19 성금 모금도 진행할 계획이며, 성금은 어려운 이웃에 사용될 수 있게 화순군에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선호성 기자 hoahn01@hanmail.net        선호성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기사 목록     프린트 화면     메일로 보내기     뉴스 스크랩    


[기획특집] ② 산사태에 ‘천 조각’…
[포토뉴스] 화순 곳곳 물난리…'다들…
포스트 코로나 ‘힐링 화순' 입지 다…
군, 경로당 단계적 개방...무더위 쉼…
[포토뉴스] 침수된 주기장(駐機場)
신정훈 의원, '나주·화순 특교세 20…
병해충 방제, 이젠 드론으로...화순군…
군, 어린이보호구역 ‘불법 주‧…
신아HS 행복나눔봉사단, 선풍기 65대…
군, 홀몸노인 방문 ‘집 반찬 만들기…